Sunday, July 10, 2016

비즈니스 및 소비자 사이 options_for_tr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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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비즈니스 - 플레이어로드 C로 B. 소비자에게 비즈니스를 분해 - B를 C에 수많은 B2C 기업이 분야에서 투자자의 관심과 후속 닷컴 가슴에 피해자 하락했지만 점차 감소 및 벤처 캐피탈 자금은 최대 건조, 아마존과 프라이스 등 B2C 지도자들은 침체에서 살아남은하고 큰 성공을 본 이후로이 . 소비자 (B2C)에 사업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널리 판매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B2C의 아이디어는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주요 매체로 텔레비전을 사용하여 1979 년 마이클 Adrich에 의해 사용되었다. 전통적으로, B2C는 유료 및 정보 광고, 레스토랑에서 외식, 쇼핑 센터 쇼핑 함. 그러나, 인터넷의 증가는 전자 상거래 나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형태의 새로운 B2C 비즈니스 채널을 만들었다. B2C 판매에 의존하는 기업은 그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고객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비즈니스 (B2B)에 사업과는 달리, 소비자를해야 B2C에 의존하는 기업은 마케팅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있다. B2B에서 마케팅 캠페인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소매 업체는 1990 년대 전통적인 B2C 상점을 위협 계속, 닷컴 시대가 도착하고 세상을 바꾼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후의 흉상 동안, 대부분의 기업은 소비자의 새로운 인구 통계에 도달하기 위해 웹 존재를 얻기 위해 싸우고 있었다. 닷컴 혁명에서 수십 년, 웹 사이트의 존재와 B2C 회사는 전통적인 오프라인의 경쟁을 통해 지배하는 것을 계속하고있다. 이러한하지만, 아마존, (2009 년에 아마존에서 구입) 프라이스, 포스, 이베이와 초기 닷컴 붐의 빅토리아의 비밀 생존자와 같은 회사는 업계 교란되기 위해 자신의 초기 성공에 확장에 갔다. 전자 상거래 붐 후 모바일 수십 년이 B2C 기업이 눈에 새로운 성장 시장을 계속하고있다 : 모바일 컴퓨팅 닷컴의 성공 후, B2C 기업은 성장의 다음 지역을보세요. 스마트 폰 앱과 트래픽이 전년 대비 성장을 지속적으로 B2C 회사는 모바일 사용자에게주의를 이동하고 인기있는 기술을 활용하고있다. 초기 2010 년대 전반에 걸쳐, B2C 회사는 이전 웹 사이트 수십 년 함께 한 것처럼, 모바일 앱을 얻기 위해 돌진했다. 짧은에, B2C 모델의 성공은 지속적으로 식욕, 의견, 트렌드와 소비자의 욕구와 진화에 입각한다. 주식 시장 클럽 고등학교 사업 금융 클럽 비즈니스 및 금융 클럽은 손님 스피커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클럽 오후​​ 3 오후 4시 사이 목요일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모임은 일반적으로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클럽 - 마포 인도 힐스 고등학교 교육구 마포 H. S. 인도 힐스 H. S. 지구로 이동 - 학생 - 스쿨 로지 / HW 포털 - 학생 이메일 / 구글. 주식 시장 클럽 고등학교 주식 시장 게임 주식 시장 시뮬레이션은 아이들과 학교 학생들에게 주식 시장을 가르치는 재미 방법입니다. 자원과 강의 계획 광범위한. 스톡. 여부 외환 크리스마스를 들어 그 사람이나 그 여자 당신의 주식 시장 게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학교에서 주식 시장 게임 사용에 대한 선생님이 흥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작동합니다. 피트 맨 고등학교 Turlock의, CA. 영국 하람 주식 시장 클럽 고등학교 15 분 바이너리 옵션 (101) 과정 검토 뉴 캐슬 카운티 최고 행정 책임자가 뉴 어크 고등학교의 미래 백만장 자 클럽에 주식 시장의 기초를 가르치는 주식 시장 주식 시장 클럽 고등학교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는 학습. 편집. Strath 헤이븐 고등학교. 주식 시장 클럽은 주식 시장의 클럽은 매주 만나 주식에 투자 학생들의 그룹입니다. 다스 세인트 프랜시스 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했다. 학생 생활 / 자원 웨스트 레이크 고등학교 클럽. 주식 시장 클럽. 이 클럽은 금융 세계에서 학생을 몰입하고 가르 칠 것입니다. Aeglea BioTherapeutics NASDAQ AGLE 나스닥 주식 시장에 합류했다 - 주에 대한 준비 했어 홈 비즈니스 나스닥 주식 시장은 진짜 정직한 방법은 돈을 온라인 2016년 4월 7일가 확인합니다. HOME 시장 주식 시장 업데이트. 오늘의 업틱에도 불구하고, 벤치 마크 지수는 일주일에 보여줍니다. 나스닥, 라이브 주 모건 스탠리와 아멕스 팝 주식 시장 다우 상승. 이진 옵션 거래 뉴스 옵션 총리는 10 바이너리 옵션 전략 2016 런던 국제 증권 거래소 영업 시간 뉴질랜드 증권 거래소 주가 런던 증권 거래소 시장 영업 시간 2011 - shareprice 런던 증권 거래소 시장 영업 시간. 국제 주식 시장 시간 - FidelityYou. 뉴욕 증권 거래소는 영업 시간 마감했다. 올해, 우리 gallions을 통해 금은 세인트 페트릭의 국제 대학에 런던 시간에 여분에 도달합니다. 런던에서 거래를 엽니 다. 런던 증권 거래소 그룹 LSE. L은 국제 시장 인프라 사업이다. 주식 시장 클럽 고등학교 게시물 네비게이션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비즈니스 - 투 - 소비자, 일반적으로 단축 B2C, 두 기업 후자, 사업 간 사이에 실시 소매 거래보다는 활동에 초점을 전자 사업 활동에 부착되고있다 문구입니다 사업, B2B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사용은 1990 년대에 인터넷 상거래와 함께 등장 이후 현재되었습니다. 전자 트랜잭션 단순히 소매는 의미가 다른 경우의 한 구성 요소이고 2000 년대 중반에, B2C는 소매 무역에 대해 얘기에 편리한 약어로 사용하고, 되도록 사용을 확대하고있다. 결합 형태는 또한 벽돌 - 앤 - 클릭, 클릭 앤 모르타르 및 클릭 - 앤 - 벽돌 같은 다른 인기를 얻기 쉬운 문구로 언급된다. 크기와 제품은 호기심, 인터넷 소매 활동은 정보화 시대의 지금까지 가장 잘 알려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아직 전체 전자 상거래의 다소 작은 비율이다. 미국 인구 조사국은 2000 년 주요 경제 부문에 대한 모든 경제 교류들이 인터넷을 통해 또는 개인적으로 유지 전자 데이터 교환에 의해 개최 여부 데이터 캡처에 사용할 수있는 최초의 종합 도표화으로 수집하고 1999 년 전자 상거래에 대한 데이터를 집계하기 시작했다 (EDI) 채널. 2000 년과 2003 년 (사용 가능한 마지막 년) 사이에 전체 전자 무역은 10.1 %로 전체 무역 활동의 7.2 %에서 증가했다. 이 4 년 기간 동안 B2C 전체 전자 무역의 작은 부분 표현했습니다 (소매 판매 및 서비스를 모두 포함) 2003 년 2000 년 6.1 %와 6.3 %에하지만 2002 년의 B2C의 점유율은 5.7 %로 일시적으로 떨어졌다. 인터넷 비즈니스 활동에 관한 오히려 광범위한 홍보에 비추어, 이러한 결과는 놀라운 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등장하고 기업이 B-에-B 거래에 대한 인터넷 악용에 처음 또한있을 때 기업 간 전자 상거래는 이미 대규모했다 수십 년에 의해 인터넷의 상승을 앞선 있다는 사실이 거짓말하는 이유 . 2003 년 B2C 규모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경 106,000,000,000을했고 모든 사업에 소비자 매출의 1.3 %를 차지. B2C는 또한 상대적으로 참신하고 미성숙을 반영, 더 빠르게 그 이상의 거대한 B-에-B 전자 상대보다 증가했다. B2C 활동이 더 소매 제품의 판매 (전체의 52.8 %)과 전자 수단 (47.2 퍼센트)에 의해 전달 서비스로 세분화했다. 유입 된 모든 B2C 소매의 72.4 퍼센트 : 센서스 국에보고하고, 국의 산업 범주를 사용하여 같은 전자 소매는 2003 년 B2C 소매 판매는보다 구체적으로는 전자 쇼핑 및 우편 주문 주택, Nonstore의 하부 조직에 의해 Nonstore 소매, 지배했습니다 카테고리를 통해. 다른 주요 참가자와 그들의 주가는 자동차 및 부품 딜러 (17.1 %) 등이었다 다른 Nonstore 소매 (2.1) 기타 소매업 (1.7) 스포츠 용품, 취미, 책, 그리고 음악 상점 (1.5) 전자 기기 상점 (1.4), 의류 및 의류 액세서리 상점 (1.3) 및 건축 자재 및 정원 장비 및 소모품 상점 (0.8 퍼센트). 가장 큰 범주 내에서, 전자 쇼핑 및 우편 주문 주택 (실제 매장이없는 것), 상위 5 세분 (큰 기타 범주를 무시), 컴퓨터 (B2C 소매의 12.1 퍼센트), 의류 및 액세서리, 신발 등이었다 (9.9) 사무실 장비 및 소모품 (6.2) 가구 및 인테리어 가구 (6.2),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 (B2C 소매의 5.2 %).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자 소매의 우승자는 자동차, 컴퓨터 및 의류 함께 모든 판매의 3 분의 1 이상을 주장한다. 그리고 순수 전자 소매는 긴 나라 마일에 의해 벽돌 앤 클릭 승. 센서스 국은 B2C로 분류 모두 전자적 수단에 의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범주 내에서 전자 서비스, 전체 전자 서비스의 공유에 의해 배치 된 가장 큰 범주, 전달, 여행 일정 및 예약 서비스 (총 전자 서비스 13.5 %)가 있었다 출판 산업 (12.0) 컴퓨터 서비스 (10.9) 주식 거래 (8.8) 트럭 운송 (6.6). 마지막 범주는 다소 당혹, 아마도 트럭 임대 사업을 중심으로. 서비스 내에서 가장 큰 산업 그룹은 출판뿐만 아니라, 방송 통신 및 온라인 정보 서비스를 포함하는 정보 (24.8)입니다. 두 번째는 여행 일정 및 기타 여러 연결 서비스를 보유하고 관리 지원 (23.2)입니다. 셋째, 과학 및 기술 서비스 (모든 전자 서비스의 16.4 퍼센트)는 컴퓨터 기반뿐만 아니라 실험실, 법률, 세금 준비, 및 기타 유사한 서비스를 포함하는 전문입니다. 1) 직접 판매, 2) 온라인 중개, 3) 광고 기반 모델 :하기 Sandeep 크리슈나 무르의 작업을 기반으로 비즈니스에 소비자 전자 상거래에 그 기사에서 B2C의 종류는, 위키 백과는 5 개의 주요 범주로 B2C 상거래를 분할 4) 지역 사회에 기반을 둔 모델, 5) 유료 모델. 이러한 범주화는 어느 정도가 특정 관객에 도달을 목표로 나란히 유통 전략, 판매 채널에서의 위치, 그리고 전략을 넣어 그 사과와 오렌지를 혼합한다. 따라서 범주 반드시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 B2C의 현재보기를. 직접 판매자는 또한 전자 소매업 및 제조 업체로 세분화된다. E-소매업 선박 제품 배달을 트리거로의 다른 주식에서, 아마존처럼, 자신의 창고에서도. 제조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컴퓨터) 판매 채널로서 인터넷을 사용함으로써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는 중개를 피한다. 인터넷은 이렇게 제조 업체의 카탈로그가됩니다. 중개인은 중개 기능을 수행한다. 이러한 경우 B2C 비즈니스는 사이트가 나타내는 기업 방문 소비자 사이의 중간자 역할을 수행한다. 브로커는 거래 금융 측을 용이하게, 예를 들어, 판매자에 의해 상품의 매력 어레이 조립에 의해 구매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고 기반 모델은이 사이트에 배치 광고로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높은 트래픽이나 전문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자신을 광고하는 것은 사업 할 수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동일하지만, 특히 웹에 적용된다. 높은 트래픽이 방법은 깎아 지른듯한 숫자를 강조하고, 따라서 중간 가격 시점에서 폭 넓은 관심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틈새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그 특정 소득 및 / 또는이자 프로파일 (스포츠 애호가, 보수, 임원 등) 사전 자격을 갖춘 고객을 위해 실질적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 기반 모델은이 광고 방식의 하이브리드로 볼 수있다. 문제의 지역 사회는 채팅 그룹과 특정 선취와 이익 집단이다. 따라서, 정보를 교환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머에 의해 사용되는 위치는 서로 좋은 그룹 광고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장소, 도구 및 종자이다. 수수료 - 기반 모델은 인터넷 상에 존재하는 콘텐츠의 값에 의존한다. 가입 서비스를 유료 또는 서비스 범주 내에서 분화되어 유료로 - 당신 - 구매. 후자의 방법은 전자의 방법은 저널 온라인 가입을 판매하기 위해 사용된다 티저대로 부품 또는 요약을 표시하는 단일 물품의 판매, 예를 들어 사용된다. 미래는 B2C의 미래는 밝은 것 같습니다. 이 구매의 편리 형태이며, 또한 에너지 지평선에 폭풍 구름을 어렴풋이 있기 때문에 곧 깔끔한 합 점포 비용을 소비자에게 짧은 여행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상거래의이 유형은 여전히​​ 단순히 성장 가능성이 초기 단계에와있다. 바람에 나뭇잎 트렌드를 제안, 전자 소매의 최근 역사보다 모든 B2C의 절반 이상이 제공됩니다. 미국 (압도적으로 벽돌)의 총 소매 판매는 2000 년과 2005 년 중 일부는 매우 효율적으로 틈새 시장을 제공하는 순수 B2Cs있는 사이에 4.8 %의 성장의 연간 복합 비율을 경험했다. 성공을 철자 요인에 대해 자세히 살펴 들어, 이 볼륨 닷컴의 다른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서지 비즈니스 - 투 - 소비자 전자 상거래. 위키 백과. en. wikipedia 사용자 / 위키 / 비즈니스 - 투 - 소비자 전자 상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2006 년 5 월 데이터 클리닉에 만회 : B2C 목록을 구입하는 방법. 직접 반응. (6) 2006 년 2 월 크레머, 데니스 B. 만세 라의 차이 : 비즈니스 판매 대 소비자. 웨스트 체스터 카운티 비즈니스 저널. 3 2005 년 10 월 크리슈나 무르, 하기 Sandeep. 전자 상거래 관리. 톰슨 남서, 2003 마골리스, 닉. 왜 지금까지 앞서 디지털 마케팅 아레나 정밀 마케팅 B2C의 B2B이다. (20) 2005 년 5 월 봐주기 우리의 비즈니스. 다중 채널 상인. (1) 2006 년 3 월 상공의 미국학과. E-통계. census. gov/eos/www/papers/2003/2003finaltext. pdf에서 사용 가능 (11) 2005 년 5 월. 2006년 4월 29일 위에 만회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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