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9, 2016

외환 90 승






+

누군가는 자동화 된 시스템으로 / 90 윈 속도 아무것도하지만 경향 w 무역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나는 추세를 타고 내 자신의 EA를 쓰기, 그리고 내 코드 또는 내 결과를 게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해요. 니스, 솔직히 나는 아직 확실히 거기에 있어요. 나는 거래에 내 키는 일년까지 수용 할 수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단 EA를위한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법을 배워야 것이다. 어떤 날 미치게하는 것은 수백 달러 만 더 많은 돈을 잃게하는 EA 후 EA를 구입하려고 계속 친구입니다. 이상 (90)을 잃게하는 투자 풀을 시작하고 그는 FIBO 라인을 선회을 사용하여 단지 기술적 인 상인이었다. 어떻게 추세의 큰 U는 / 당신은 내가 도로 E를 타고 지난 주 트렌드를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2 주 전 추세에 거래. 나는 완전히 감정은 때때로 저장하거나 이익을 줄일 수 있습니다 때 환경에서 라이브에서 보유하고 얼마나 잘 테스트해야하는 이유에요. 지난 주 나는 750의 주사위를 명중 그냥 다음 몇 가지 내 모든 이익을 복용 시장에 대한 과민 반응으로 인해 1,000 개 주사위를 놓쳤다. 나는 근본적인 상인 불려했습니다. 난 그냥 내 뒤에서 바람과 거래를하고 싶다. 지금 E / U i는 최대 여름에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말하고 싶다, 하지만 난 그냥 또 다른 200의 주사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느낌이있다. 돈 t 내가해야보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 때문에 나는 손실을 만든 오해. 그래서 나는 더 이상 내 승리의 속도, 난 그냥 년 동안 그것을 갈기와 원 주사위의 깎아 지른듯한 숫자로 내 계정을 만들려고하고 있음을 안하고 있어요. V . 악의, 하지만 난 당신의 질문은 의미가 두려워 해요 없습니다. 5 핍 이익 목표와 500 핍 stoploss와 모든 시스템은 매우 높은 (아마 90) 승리 비율이있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의 손실을 매복 것입니다. 즉, 각 무역의 RR (위험 비율 귀국일)뿐만 아니라 승리 속도를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시스템은 여부에 관계없이 시장의 거래가해야한다. 아, 그냥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보고 싶어 알고있다. 대부분은 그냥 농담으로 받아, 하지만 심각하게 성공의 눈을 멀게 느낄 그냥 높은 내기 사람들이있다. 내 친구는 정확히 그 않는 EA를 찾고 있습니다. 그는 EA의에 수백 달러를 썼고, 그가 투자 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었 s의. 난 그냥 일관성있는 무언가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결합 있어요. 지난 주에 내가 어디 500-1000 주사위 주에서 범위 750 주사위 점이었다. 난 내가 500 주사위의 SL을 칠만큼의 주사위를 넣다 승소해야합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촛불 형성 무역 경제 뉴스 예보를보고. 나는 40 ~ 60 핍 운동을위한 게임 계획을 가지고있다. 일에 나는 100 핍 범위에 대한 거래를 보류 한 몇 가지 심각한 움직임을 기대합니다. I뿐만 아니라 2000-5000 마진 레벨을 유지하려고. 어떤 방법으로 거대한 없음 거래, 하지만 충분히 승리는 확실 손실이 t 계정을 파괴 돈 확인합니다. 그것은, 100 핍 범위를 무역 되돌림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다시 거래를 설정하는 가장 좋습니다 경우 어떻게 실제 환경에서 이번 달에내는 것이다. 또는 E / U에 대한 400 ~ 600 핍 운동을 투사에서 총을 쏘면. V . 마음 당신의 셋업은 무역에 대한 예상대로 내 무역이에 가고 오늘 아침에 무엇 공유. 나는 1-3 1.2900-1.3000 사이에 오픈 거래 있습니다. 지금까지 35pips에 잠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총을 하루에 100 ~ 200 위해이 E / U에 대해 1.3000를 클리어하면, 하지만 난 160 핍 총 얻을 것이다. 그때 여러 테이크 이익 위치에 4​​0 ~ 60 핍 범위를 무역 되돌림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BTW 모든 구매. 나는 차트 및 방법 뉴스에 미치는 영향 시장의 일반적인 이해를 시청에서 불과 행복 해요. 이러한 더 편안 거래 스타일. 시장 내 거래 범위를 통해 이동하기 전에 낮은 부지 크기는 나에게 오류를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일이야. 또 다른 10의 주사위 다른 또 다른 거래를 마감했다. 내 거래 범위를 완료하면 나는 잠재적 인 황소 실행을 잡으려고 하나의 열기와 160pips을 얻을 것이다. 그 일 열린 무역 남쪽으로 가면, 나는 그것이 -160pips에 타고하자 또는 -80pips에 닫습니다하거나 5 손절매로 갈 수 있습니다. V . EMA 사용 선형 차트와 스캘핑 외환 M1 스캘핑 90 승. 기간 : 1M. 통화 쌍 : 0,00025 : 전공은 최대 확산. 통화 쌍은 한 방향으로 더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때 일반적이기 때문에 런던 열기 (동부 표준시 오전 3시) 또는 뉴욕 오픈 (동부 표준시 오전 8시)에서 두피 무역에 가장입니다. 표시 : 1 에마 (지수 이동 평균) 예측, 장기간 (25), 촬영 기간 8 2 에마 (지수 이동 평균) 예측, 장기간 (50), 짧은 기간에 15 세 에마 (지수 이동 평균) 예측, 오랜 기간 (100), 짧은 기간 (100) . 긴 입력하십시오 에마 (25)가 50 에마 100 EMA를 통해 교차합니다. 짧은 입력하십시오 에마 (25)가 50 에마 100 EMA 통해 아래로 교차합니다. 종료 : TargetPrice : 5-10 주사위 정지 손실 : 9-12 주사위 성배 ------ 100 WIN RATE (기적 방법) 안녕하세요, 3 년 동안 외환 시장 거래 된 내가 노련한 베테랑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나는 100 승 속도를 낳는 전략 (시스템) (방법)을 개발했다. 그게 바로 사람들은, 어떠한 거래를 잃지 않습니다. 나는 6 개월 동안이 방법을 사용했다. 내에서 손실을 경험 한 적이 없다. 나는 또한 손실없이 이년의 시간 범위에 대한 backtested있다. 기록하십시오. 성배는 존재하지만이 probally 몇 밖이며, 발견 된 그들 중 대부분은 주인의 무덤에 갈 것이다 마십시오. 이 글에서 나는 매주 라이브 문을 게시하고 스크린 샷과 함께 주에 걸쳐 실시간 거래를 게시합니다. 좋아, 그게 전부는 좋은 소리, 하지만 내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u는 시스템을 판매 r에. 쌍 당 3-7 거래 주 - - 90 핍 거래를 이익 추가 자명 2008 년 211 게시물 기적 방법 (일부 세부 사항) 팔월 가입. 30 핍 안전 대상 - 130 핍 하드 중지 예를 사용하지만, 당신이 여기이 이야기하는 이유 당신이 당신의 무덤에 당신과 당신의 홀리 성배 방법을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공유하고 싶어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당신은 확실히 시장을 이길 수있는 방법이 외환 시장을 이길 수있을만큼 똑똑 것을 브​​라보 말해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외환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없었다 우리를 싶습니다. 대신 당신은 충분히 똑똑 소리로 주위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도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방법을 이야기하지만 도움이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나는 외환 나 자신에게 수천을 잃었다. 나는 4 계정을 불었다. 하지만 난 당신이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장 중요하다. 때마다 나는 더 나은되었다. 나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다. 이 성배입니다.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자금 관리, 무역 반대 가고 당신이 이길 얼마나 많은 경우 먼저 잃을 수있는 방법을 많이 위험 수준을 계산합니다. 항상 양의 우승은 더 큰해야합니다. 당신의 이익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경력이있는 위치를 닫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계정이 잠 동안에도 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잃을 경우 당신은 잃게됩니다. 그것은 작은 손실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길 경우는 큰 승리가 될 것입니다. 이 성배입니다. 나는 5 년간 외환 거래와 나는 매일 배운다. 사실 아무도 100 정확한 수 없다. 안녕하세요, 3 년 동안 외환 시장 거래 된 나는 노련한 베테랑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나는 100 승 속도를 낳는 전략 (시스템) (방법)을 개발했다. 그게 바로 사람들은, 어떠한 거래를 잃지 않습니다. 나는 6 개월 동안이 방법을 사용했다. 내에서 손실을 경험 한 적이 없다. 나는 또한 손실없이 이년의 시간 범위에 대한 backtested있다. 기록하십시오. 성배는 존재하지만이 probally 몇 밖이며, 발견 된 그들 중 대부분은 주인의 무덤에 갈 것이다 마십시오. 이 글에서 나는 매주 라이브 문을 게시하고 스크린 샷과 함께 주에 걸쳐 실시간 거래를 게시합니다. 의 시스템을 살펴 보자. 당신이 공유 할 경우 여기에 관객이있을 것이다. 외환 시장에 당신의 포획에 대한 보답으로 조언을 제공 할 것입니다 FF 여기에 많은 아주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있다. 당신은 같은 제목으로 스레드를 시작하는 많은 의심도 있습니다. 우리에게 거래는 일반에 경험과 방법은 스타일이나 방법론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온에 대해 좀 더 말해. 하나의 성배 시스템 (100 승) 2048 계정이 무역 후 ​​다른 1024에 짧은가는 동안 각각 1024 계정에 2048 이동 롱 자금을 여는, 이제 아래로 손실 1024 계정이 있습니다. 다른 512 계정에 짧게가는 동안 두 번째 교역에서 512 계정에 긴 이동합니다. 이 무역 후, 당신은 지금 손실없이 512 계정에 남아 있습니다. 린스를 반복합니다. 당신은 마침내 10 절대적으로 NO 손실 거래와 계정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지금 웹 사이트 또는 무엇에이 자랑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당신이 그 육계 룸 사기가 어떻게입니다 5K의 유료 연수생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가입 2007년 7월 상태 : 26 Y / O를 투자 / 상인 / 프로그래머 5012 게시물 내가없는 신호 서비스의 생각 : 5,000 참가자를 가져옵니다. 2,500 긴 2,500 짧은 반복 필요하고 다음 신호에 지난 몇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