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외환 거래 과정 멜버른






+

ForexCT ForexCT 검토 ForexCT 2006 년에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고객과 외환 및 CFD의 선두 주자입니다.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ForexCT는 완벽하게 호환 및 ASIC에 의해 조절된다. 그것은 투명성, 책임 및 기업 윤리에서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되는에 자부심을. 외환 자본 거래 Pty 주식 회사는 ASIC, ABN, FSG, FX 및 상품에 대한 레버리지와 PDS를위한 PDS에 의해 조절된다. 이 리뷰가 그래서 나는 단지에서 무역 단 하나의 계정이 있다고 가정 할 수있는 계정의 다른 유형을 관련 사이트에 대한 언급이없는 것이 었습니다 할 때 내가 발견 제일 먼저 하나의 계정. 대부분의 외환 브로커 각각에 부착 된 다양한 혜택을 적어도 세 가지 다른 계정의 선택을 제공 이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기능 ForexCT는 지수, 상품 및 일부 금속에서 외환 및 CFD의를 제공합니다. CFD는의 약자이며, 파생 상품의 유형입니다. CFD의 가격은 통화, 상품, 지수 또는 주식에서 할 수있는 기초 자산의 가치에서 파생됩니다. 많은 상인은 오히려 기초 자산 자체를 거래보다 레버리지로 거래를 선택. 이것은 그들이 실제로 추측 또는 가격 변동에 투자하는 대신 기초 자산을 소유하지 않지만 않음을 의미합니다. CFD는 협상이 열리고 거래를 닫을 때 시점의 기초 자산의 가치의 변화 (차이)에 따라 자금을 교환하는 데 동의 두 당사자 사이의 거래이다. 외환 상인이 동시에 하나의 통화를 구입하고 다른 판매 CFD의 유형입니다. ForexCT에서 계좌를 개설 상인은 자신의 마진 FX 계약에 서명해야합니다. 이 여백 FX 계약가 개방되는 시간과이 폐쇄되는 시간 사이 기초 장비 (즉, 스폿 통화 쌍)의 값의 차이를 교환하는 계약이다. 그것은 ForexCT과 상인 사이의 수의 계약이다. 보너스 /이 검토 ForexCT의시 프로모션 최대 5000 교육 ForexCT의 입금 보너스를 제공 한 것은 상인이 학습을 멈추지 않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향해, ​​그것은 상인에게 교육 서비스의 호스트를 제공합니다. 무료 외환 거래 과정은 외환 거래의 기초, 같은 활용 등의 방법과 효율적 위험 관리와 소개가 분석을 차트로 사용하는 초보자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외환 시장의 확실한 이해를 구축하기위한 필요한 기술이다. 무역 학교에서 강사들은 자신의 벨트 아래 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막 시작하는 그들에게 전달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이 거래의 다음 단계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역 학교는 중간 및 고급 상인을위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이 경험 많은 상인은 고급 기술 분석, 거울 거래, 선진 리스크 관리 기법과 거래의 심리학 수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웹 세미나는 ForexCT에서 제공됩니다. 네 살아있는 영어 웹 세미나 및 라이브 중국어 웹 세미나는 매달 부여 및 홀더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있는 계정 아카이브 웹 세미나의 긴 목록이있다. 무료 사내 워크샵 상인의 모든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와 출석 ForexCT에서 직접 전문 상인과 애널리스트의 팀을 만나 그들이 선택하는 어떤 주제에 그들과 직접 토론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수익 계정을 사용 Forex 상인에 사용할 수있는 10 비디오 자습서 교훈뿐만 아니라 즐길 수 있습니다. ForexCT에서 상인은 또한 기술적 분석 및 투자 리서치의 업계 선두 업체 인 무역 중앙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무역에서 중앙 상인은 30 개국에 글로벌 금융 기관을 선도하는 100 개 이상의에서 수상 경력이 매일 금융 통찰력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ForexCT에서 전문 팀은 또한 리스크 관리에서, 기술 및 기본적인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한 경험의 모든 수준의 상인​​을 위해 자사의 계정 소유자에게 무료 사내 워크샵을 제공합니다. ForexCT 전자 책은 계정에 등록 할 때 각각의 새 멤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ForexCT는 중요한 기능 중 그 목록의 상단에 고객 지원을 배치하고 온라인 채팅 서비스 담당자는 회사의 웹 사이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지원은 금요일 오스트레일리아 동부 표준시 오후 7시 반 월요일 오전 9 사용할 수 있으며 연락처는 ForexCT 플랫폼에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 ForexCT 검토를 수행 할 때, 나는 고객 지원 핫 라인에 연락하고 정중하고 지식 팀의 서비스 담당자와 직접 말했다. 이메일 지원도 가능합니다. 결론 ForexCT에서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 호주에서 t 많은 외환 브로커가 때로 믿을 수. 전체 서비스 중개 회사로서, ForexCT 상인에게 쉽게 FX 및 CFD 거래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계정은 쉽게 설정하고 웹 사이트 탐색 빠른 응답. 교육받은 상인은 유익한 물질이 재미 있고 유익한 찾을 수 ForexCT 모든 수준의 상인​​에서 중요한 목표이다. 나는이 브로커에서 누락 발견 유일한 것은 다른 계정의 선택이었다 그러나 나는 제공 한 계정은 대부분의 상인을위한 충분하다고 믿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와 외환 브로커 리뷰 등,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추천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이윤을위한 통화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입 제품으로 손실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 할 수있는 자본은 위험하다. 외환 또는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다른 금융 상품, 경험의 정도, 위험 선호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와 외환 브로커 리뷰 등, 이 웹 사이트 안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으로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분석은 저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직원의 추천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이윤을위한 통화 거래는 위험을 수반하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입 제품으로 손실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 할 수있는 자본은 위험하다. 외환 또는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을 고려해야 다른 금융 상품, 경험의 정도, 위험 선호도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승리의 날 전시회에서 생계를 위해 거래를 원하는, 우리는 여전히 전문적인 일 상인으로 추측 게임을 당신 같은 사람들을 켭니다. 우리는 t 사용 지표, 기술적 분석이나 사이비 과학을 돈. 우리는 구체적인 규칙과 결합 차트의 실시간 가격 행동을 이용하여 무역. 우리는 가격의 움직임은 전략 및 무역 관리를 사용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코스의 라이브 교육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교육에 대한 개인적인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당신이 지속적으로 성공하는 것입니다. 우리 학생들이 동영상 안녕에 무슨 말을 참조하십시오, 내 이름은 요한 바오로 내가 승리의 날 무역의 창시자을 해요. 나는 더 나은 상인이 될 방법을 가르쳐 갈거야. 몇 년의 과정 동안, 나는 바닥 상인 및 전문 온라인 상인으로 모두 성공적 일 무역에 비밀을 알아 냈어요. 지금은 당신과 함께이 비밀을 공유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클릭하여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에 한 걸음 더 가까이있다. 당신은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데리러 찾고 처음 상인을 다시하거나 전문 수입 상인이 될 것인지, 우리는 당신이 덮여있어했습니다. 시장에서 시행 착오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 우리의 8 주 멘토링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거래의 바로 가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신 우리의 개인적인 과정과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는, 제공되는 가격 행동 거래 개인 또는 그룹 수업 (10)의 방법을 통해이 8 주 프로그램 동안 가르쳐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무역의 동영상을 구독 그의 (요한 바오로들) 뛰어난 인내와 교육 능력 학생으로 등록 할 내 결정을 내렸다. 나단 M. 멘토링 학생, 해변, 또는 존, 당신이 배운 방법은 지금 나를 위로 언제나 두려움을 제거, 일 무역의 날 정말 확신합니다. 많은 감사합니다. 안나 S. 퀸즐랜드, 호주는 내가 난 그냥 그 자체로 나의 은퇴를 보완 할 수있는 ATO 무역 수 있다고 생각 생각하는지 알고있다. 나는 그것이 성능 s의보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팀 W. 오마하, 네브라스카 오늘은 진짜 돈으로 거래 첫 날이었다. 나는 수수료 전에 600.00을 만들어 거래의 첫 날에 아틀라스 라인에 대한 지불했다. 왈 리드 A. 샌디에고, 당신이 가격 액션 스캘핑 어제 가르쳐 무엇을 연습되었음을 캘리포니아 빠른 단어. 패턴이 익숙하게되면이 가장 쉬운 점이었다. 나단 M. 기어 하트는, 오레곤 내 거래 가능성이 더 좋은 수 없습니다. 난 이미 거의 2 배 내가 지난 10 월 은퇴하기 전에 한을, 이 많이 거래 해요 주변 4 점에 거래 중지합니다. 프랭크 D. 메릴 빌, 인디애나 나는 아틀라스 라인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사실, 그것은하지 프란체스코 C. 멜버른, 승리 호주의 날 전시회 나 E-미니 거래에 지출했습니다 최고의 돈 중 일부입니다보다 더 자주 작동하는 것 같다 내가 본 적이 매우 몇 가지 기술적 지표 중 하나에요. 거의 매일 나에게 진짜 이익을 만드는 완전히 객관적인 방법, 이해하기 쉽다. 질 F. 시드니, 호주 I 지표의 약간의 변화를 보여 모두의 온라인 거래 과정의 무리를 구입했습니다. 당신의 과정은 다르다. 가격 행동이 나에게 거래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을 보여줄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기위한 감사합니다. 나는 이것이 내 첫 번째 하나가 될 것이다 리뷰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앤드류스 코스는 정말 장점 나를 위해 우수 리뷰에 거래 된 오프 거의 10yrs과 과정 및 시스템을 많이 볼 아주 간단 앤드류스 코스 논리 직선 내가 약속 할 수이 그들 중 하나가 아닌 부유 한 빠른 구성표를 얻을 수있다 않습니다 더 하지요을 전달하지 않지만 매우 강력하고 시스템에 배울 시간에 넣고 가장 중요한 스틱 경우 당신은 돈을 벌 것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생선을 줄 것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그는 풀 타임 상인에게 난 단지 약 3 주 전에 앤드류의 코스에 가입이 과정에 내년에 감사하게 될 own. I을 잡으려고 당신을 가르 칠 것입니다, 하지만 난 감동 해요 나는 빛나는 리뷰의 합창에 내 목소리를 추가하고 싶습니다있다. 이 과정은 내가 돈을 위해 좋은 가치입니다 느끼는 것을 제공합니다. 올해 초 거의 두 배 나에게 앤드류가 제공하는 무엇 절반 이하를 준 일에 대해 많이 지불했다. 그들이 차트를 신비성을하는 데 도움이 같이 지표 등 템플릿은 너무 쉽게 가격 행동을 읽고 난에 익숙해지는 데 필요한 모든 차트 기능을 식별하고, 나에게 가치가 힙입니다. 교육 자체가 우수하다. 그것은 다음과 방법을 소화하기 쉬운없이 보풀 모든 중요한 일들을 다룹니다. 앤드류의 설명은 명확하고 정말 그의 가르침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정하는 등 심지어 무서운 작업은 고통과 스트레스없이 이루어집니다. 그가 가르치는 시스템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많은 의미를 만들기 위해 보인다. 내가 지난 주에 처음으로 참석 격주 웹 세미나는, 그것이 준 교육의 질과 양에서 일류했다. 내 능력을 개선하고 바른 길에 저를 유지하는이 웹 세미나, 모든 과거 기록은,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내가 추가 교육 도구로 앤드류의 일일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이 추가 그는 그가 몇 시간 안에 내 모든 질문에 대답했다 그래서 액세스 할 수 있는지 나는 정말 마지막에 나는 것 만능 패키지를 가지고 적이 있다고 생각 나에게 좋은 상인가 될 수 있도록. 나는이 하룻밤 물론 - wouldn 일이있을 경우 사랑스러운 일을 t 기대하고 있지 않다 - 그러나 나는 (지금은 훨씬 짧은) 터널의 끝에서 빛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진부이야 알아, 하지만 난 정말 비용 힙 점점 더 좌절하고 내가 필요한 지속적인 지원없이 어둠 속에서 주위에 더듬 거리는 나에게 남아있는 다른 코스에 내 돈과 시간을 낭비하기 전에, 이전 앤드류를 발견 거라고 할 않습니다. I 피난처 t은 (초기) 아직 앤드류의 시스템을 거래 지속적으로 시작했지만, 곧 내 결과를 미래의 리뷰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계획이다. 위의 모든 이유로, 나는 주저없이 앤드류의 코스를 추천 행복 해요. 나는 또한 나를 다시 자신감과 무역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하기위한 앤드류 감사하고 싶습니다. 루시아 B. 멜버른, 호주 사람들은 당신이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 칠 수 없다고 말하고있다. 내가 말하고 무엇을, 좋은 주인 그냥 할 수 있습니다. 헝가리 볼펜이 우리에게 볼펜 펜의 선물을 준 전에, 내가 몇 년 동안 숙제를위한 잉크를 사용 석기 시대에서 왼쪽 지구인입니다 참조하십시오. 나는 내 인생에서 매우 열심히 일했다, 그래서 나는 내 목표 (안 이기적인 것)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충분한 돈을 벌 시간이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니 아주 오래 전에, 나는 외환 시장 거래에서 소득을 얻은 일본 주부에 대해 들었다. 그것을보고 그것을 뛰어 들었다. 충분하지 무료로 참가하고, 과정을 지불 많은 것을 배웠하지만, 짧은 살았 라이브 계좌에 돈을 손실하지 않고 성공. 당신이 경질 고무로 만든 때, 당신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너 뜨렸다 얼마나 많은 시간,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시입니다. 깊은 구덩이, 강한 봄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 다행히 내가 앤드류 인 Michem의 외환 거래 코치 코스와 언젠가 가입 후에 대해 들었다. 네, 그것은 나를 과정에 참여하기위한 돈을 많이했지만, 다른 코치만큼되지는 그리 성공적인 거래 방법에 대해 비용을 청구합니다. 그래서 다시 좋은 마스터합니다. 그의 고객, 그의 교육 방법, 자신의 거래 시스템, 그의 수많은 운용 도구, 그의 매일의 거래 제안, 그의 고객, 귀하의 질문에 대한 이메일이나 전화로 자신의 쉬운 가용성을 위해 격주 라이브 웹 세미나에 앤드류의 태도가 한심하다. 예,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만들 수있는 사람입니다,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그러나 모든 돕는 물질은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 그의 지난 5 년 동안 격주 클라이언트의 질문 정보의 추적과 웹 세미나는 대답했다. 금광.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심지어 석기 시대의 남은, 나는 성공에 대한 권리 도로에 AM입니다. 당신에게 상하이에서 현재 앤드류 존을, 감사, 호주 안녕 모두, 나는 월 2015 년 이후 TFTC의 일원이었다 처음 몇 개월 내 거래는 불안정하고있다 내 계정 내 성능을 모방했다. 지난 11주 이상 앤드류에서 인내와 지속적인 지원과 인내 내 계정은 27.8를 얻고있다. 나는 시간이 지남에 내 계정에 추가 한 지금은 내 수익의 일부로 내 거래 계좌를 사용합니다. 난 아직 선택 만하여 노동력에서 파트 타임으로 일한다. 나는 앤드류의 과정에서 배운 아주 솔직히 다른 사람들을 읽은 코멘트 후 내 유일한 가정이 사람들은 우박 메리 시스템을 원하는 무엇인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아니라,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이 돈 경우 t은 수입 당신은뿐만 아니라 은행에서 돈을 떠나 외환을보고 잊지 수 성장을 지불하거나 위험 돈 싶습니다. 외환은 다른 사업과 동일한 사업이다. 어떤 사업 위험과 감정을 제어하는​​ 것은 수익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주일에하지만 쉽게 얻을 앤드류스 전략 및 시스템과 1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나는 적은 거래를 할 요즘 내가 t도 내 대상으로 일주일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무역 돈 플러스 일부 타격을 받았다 월요일 후 몇 번. 거래의 비즈니스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앤드류에게 연락하고 당신의 두려움을 논의하기 위해 emplore 그는 당신이 당신의 무역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자신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는 사람의 유형입니다. 외환 당신을위한 경우 당신은 자신을 위해 밖으로 작동합니다. 앤드류의 과정의 비용과 외환 사업에 투자는 기존 사업보다 훨씬 적은 그 날을 끌었다 것이었다. 나는 더 많은 돈을 위해 다른 코스에 충분한 이상을 지출하고 그들은 모두 그 시간에 나를 위해 잘하지만했다. 앤드류는 거래의 나의 감정적 인면이 나에게 도움이 당신이 규칙을 따르는 경우에 작동하는 위험 보상 거래 강조 이해를 장식 된합니다. 덕분에 다시 앤드류와 그것을 유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